2024학년도 후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관련 결과물 제출 안내 | |||||
작성자 | 고분자공학과 | ||||
---|---|---|---|---|---|
조회수 | 26 | 등록일 | 2025.04.30 | ||
이메일 | |||||
* 최종 제출 서류 : 6/9(월) 12:00까지 학과사무실에 제출 -[붙임2]의 1. 제1호 석박사학위 공개발표 확인서 2. 제2호 석박사학위 구술시험 채점 집계표 3. 제3호 석박사학위 청구논문 최종 심사결과표 4. 제4호 석박사학위 청구논문 심사요지서 5. 제5호 석박사학위 신청서 6. 제6호 학위청구논문 수정보완기간 연장신청서(해당자만) 7. 제7호 수정보완확인서(해당자만) 8. 논문 표절검사 결과 확인서 9. 연구윤리이수증(수료증 출력 제출, 과목으로 기이수자 해당없음.)
* 유의사항 - 논문은 발표 일주일 전까지 심사위원께 직접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서류에 심사위원, 심사위원장을 정확히 표기하고, 확인도장(또는 서명)을 받으세요. - 심사위원 출장 등 부재를 감안하여 서류는 제출기일에 늦지않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발표장(공1373호) 관련 유의사항> * 공1373호 에는 제1호(석박사학위 공개발표확인서), 제2호(석박사학위 구술시험 채점 집계표) 서식만 비치할 예정입니다. 제1호, 제2호 이외의 서류양식 필요시 학생이 직접 준비.(공1373호 외 다른장소는 학생본인이 서식 모두 준비) - 외부심사위원 개인정보이용동의서 비치(학교 데이터에 미입력된 분만 작성) * 공개발표후 나머지 서류는 학생본인이 모든 심사위원께 직접 확인 도장(또는 서명)을 받아야합니다. * 외부심사위원용 주차료 면제권은 교직원 개별구매로 바뀌어 학과에는 없습니다. 지도교수님께 문의하여 웹할인처리(붙임의 메뉴얼 참고)를 받거나, 심사위원이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출차시 카드결제) * 간단한 다과는 필요시 학생개별 준비가능.(김영란법 허용범위내에서, 도서관 등은 다과류 반입가능 여부 확인하세요.) * 발표전 미리 PC,빔프로젝터(발표장에 있음), USB, 레이져포인터(개인준비) 등 확인하세요. |
|||||
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