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공지사항

학생 휴가(공결, 특별휴가, 병가 등) 신청 서식 변경 등 안내
학생 휴가(공결, 특별휴가, 병가 등) 신청 서식 변경 등 안내
작성자 고분자공학과
조회수 624 등록일 2022.03.28

학생 휴가(공결특별휴가병가 등신청 서식 변경 등 안내



1. 관련

 충남대학교 학생휴가규정 제2(휴가의 종류 및 신청)

 학사지원과-3559(2022.3.28.)학생 휴가(공결병가 등신청 서식 안내


2. 우리 대학 학생 휴가(공결특별휴가병가 등업무 처리 절차 및 신청 변경 서식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과에서는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휴가 대상공결병가특별휴가


학생 휴가 승인 절차

 1) 학생은 휴가 신청서[붙임1_Sheet1]를 작성하여 관련 증빙 서류와 함께 소속 학과에 제출(휴가 신청서 및 엑셀파일엑셀파일 추가)

 2) 소속 학과는 학생 휴가 신청서를 검토 확인 후 승인 요청 목록[붙임2]에 취합하여 행정실에 증빙서류와 함께 공문 제출(엑셀파일+학생 증빙서류)

  ※ 기존과 동일하나엑셀파일 서식이 변경

 3) 행정실은 학과에서 제출한 승인 요청 목록 및 증빙서류로 학()장 승인 요청 후학생의 수강신청 교과목 개설학과에는 승인 대상 목록[붙임2]만 첨부하여 공문 통보

 4) 교과목 개설학과는 학생 휴가 승인 통보 공문 및 승인 요청 교과목 목록을 인쇄하여 출석부에 첨부할 수 있도록 담당 교원에 안내

 . (대학학생 휴가 승인 기한학기 종료 전(담당 교원 성적평가 전)

 

기타 추가 안내사항

 1) 공결 및 병가의 구분 

 코로나19 의심증상시 PCR검사 및 신속항원검사공결

 코로나19 확진시병가

 2) 코로나19 확진시 증빙 제출 자료격리 통지서

 ※ 가급적 문자통보 자료보다 격리 통지서 제출(문자메시지와 격리 통지서의 기간 상이



붙임 1. 휴가 신청서 서식_학생용 1.

 2. 학생 휴가 승인(요청취합 서식_학과 및 행정실용 1.-생략

 3. (1973)충남대학교 학생휴가규정 1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