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 공지사항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학기 중 보결 신청 안내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학기 중 보결 신청 안내
작성자 고분자공학과
조회수 491 등록일 2023.02.15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학기 중 보결 신청 안내





우리 학생생활관에서는 학기 시작 후 발생하는 결원을 충원하기 위한 대기 신청을 받습니다관심 있는 입주 희망자는 신청 방법에 따라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별도의 여석을 남겨두고 선발하는 것이 아니라 입주 포기 및 중도 퇴거로 인하여 발생한 여석을 선발합니다.





신청 대상


 □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주를 희망하는 본교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신청 기간2023. 2. 27.() 10:00 ~ 3. 5.() 24:00


 □ 신입생은 3월 2일부터(학번 배정 후신청 가능




선발 방법


 □ 1학기 여석이 발생하는 만큼 보충 선발

 ※ 정확한 선발 인원 및 입사 가능 성적 등은 사전 공지 불가

 ※ 신입생재학생 구분하여 선발

 □ 합격자 선발은 대전지역 이외 거주자(타지역 학생)를 우선하며성적순 선발함

 □ 동배정은 희망동 우선으로 배정하나 수용 여석 부족 시 임의 배정




선발 기준


 1. 우선 선발

 대상자

 ❍ 장애인

 ❍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직계비속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자녀(독립유공자의 ()손자녀 포함)

 ❍ 외국인재외국민 재학생

 ❍ 법학전문대학원 재학생

 ❍ CNU Honor Scholarship 장학생

 ❍ Global Honor Student 장학생

 ❍ 학과장이 추천한 자[학과(일반대학원 포함), 특수·전문대학원 입학정원의 7% 이내]


 서류제출

 ❍ 제출기간: 2023. 2. 27.() 10:00~3. 5.() 23:00 [신청기간 중]

 ❍ 기한 내 서류 미제출자는 일반지원자로 처리함


서류제출 대상자

제출서류

제출방법

장애인

장애인증명서 또는 복지카드 파일

이용신청 기간 중 

신청 화면에서

지정된 서류 제출란에

이미지 파일(jpg) 업로드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및 직계비속

수급자 증명서

(발급일최근 3개월 이내)

국가보훈대상자 및 자녀

(독립유공자의 ()손자녀 포함)

국가보훈대상자(유족 또는 가족확인서

(국가보훈처발급)

재외국민

재외국민등록부등본

(발급일최근 3개월 이내)

기혼자동 입주 희망 기혼학생

혼인 증명서

(발급일최근 3개월 이내)

CNU Honor Scholarship

해당 기관에서 공문 발송


Global Honor Student 

해당 기관에서 공문 발송


학과장이 추천한 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알림-자료실에서

학과장 [입사추천서양식 다운로드 후

해당 학과장에게 추천 요청

해당 단과대학에서

 학생생활관으로

 추천서 공문 발송

(수시 제출 가능)




 2. 경쟁 선발

 ❍ 재학생직전 2개 학기 평균 성적순

 ❍ 신입생입학 성적순

 ❍ 동점자는 저학년연소자 순으로 선발 




신청 방법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이용 신청 (http://dorm.cnu.ac.kr)




입주자 확정 발표 및 납부기간



구분

발표일자

납부일자

입주일자

1

2023. 3. 8.() 14:00

2023. 3. 9.()~3. 10.()

10:00~23:00

2023. 3. 14.()

09:00~15:00

2

2023. 3. 28.() 14:00

2023. 3. 29.()

10:00~23:00

2023. 3. 31.()

09:00~15:00

3

2023. 4. 11.() 14:00

2023. 4. 12.()

10:00~23:00

2023. 4. 14.()

09:00~15:00

4

2023. 5. 9.() 14:00

2023. 5. 10.()

10:00~23:00

2023. 5. 12.()

09:00~15:00


 □ 확인방법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합격자 조회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본인이 직접 입주 확정 여부 확인해야 함(개별 통지 없음)

 □ 입주동은 합격자 조회에서 확인 가능하며배정 호실은 입주 당일 안내

 □ 납부방법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고지서 출력(납부기간 중⇒ 개인인증 ⇒ 가상계좌 발급 또는 카드(하나우리신한국민납부

 □ 납부기한 내 생활관비를 미납한 자는 입주가 자동 취소 처리됨

 □ 식사타입 필수 신청이나식비 제외 동(10, 12, 13)에 배정 시 생활관비는 식비를 제외하여 청구됨




배정동 안내


 □ 지망동 모두 수용인원 초과(성적순)로 배정이 어려운 경우 그 외의 동에 임의 배정

 □ 배정된 동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 본 선발은 학부 및 대학원생으로 본교 재학생에 한함




관련 문의처


 □ 문의 가능 시간평일 09:00~18:00 (※ 주말 및 휴일에는 휴무)

 ❍ 내방학생생활관 3동 2층 행정실

 ❍ 전화: 042) 821-6181(ARS 선발납부)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실 경우 시기적으로 업무가 바쁠 때는 답변이 늦어질 수 있으므로이점 양지하여 가급적 전화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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